[롤 패치노트] 13.17 롤 패치노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13.17 롤 패치노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어제 포스팅한것처럼 오늘은 13.17패치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그리고 스킨은 우주여제 벨베스, 우주 성기사 노틸러스, 우주 성기사 사이온, 우주 성기사 누누와 윌럼프, 암흑우주 말살
진이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상향과 하향 챔피언을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고!
아트록스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와 W스킬이 마법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제 티어가 높진않지만 AD기반의 챔피언이 AP계수로 바뀌었으니까 너프일까요?
아크샨입니다.
체력 증가량 및 방어력 증가량이 늘어나고, 공격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체력 증가량 : 104 ▶ 107
방어력 증가량 : 4.2 ▶ 4.7
공격력 증가량 : 3.5 ▶ 3
블리츠크랭크입니다.
기본체력과 마법저항력이 증가하고 기본 공격속도와 공격 속도 계수가 감소합니다.
기본 체력 : 633 ▶ 650
마법 저항력 : 28 ▶ 32
기본 공격 속도 : 0.65 ▶ 0.625
공격 속도 계수 : 0.7 ▶ 0.625
기본 지속 효과는 마나 보호막의 보호막 흡수량이 조정된다고 합니다.
최대 마나의 15~45%(레벨에 따라) ▶ 최대 마나의 30%
W스킬은 마나소량이 감소하고 추가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마나소모량 : 85 ▶ 75
추가 공격속도 : 30 / 43 / 56 / 69 / 82% ▶ 30 / 40 / 50 / 60 / 70%
E스킬은 공격력 계수가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며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입히는 추가피해가 삭제됩니다.
추가 물리 피해량 : 공격력의 75%(+주문력의 25%) ▶ 공격력의 100%(+주문력의 25%)
마나소모량 : 40 ▶ 25
삭제 : 챔피언이 나닌 대상에게 입히는 추가 피해량 : E - 강철주먹이 더 이상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공격력 150%
(+주문력의 12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지 않습니다.
R스킬은 기본 지속 효과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 : 50 / 100 / 150(+주문력의 50%) ▶ 50 / 100 / 150(+주문력의 50%), (+최대 마나의 2%)
앨리스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가 기본 공격시 추가 마법 피해량과 체력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추가 마법 피해량 : 10 / 20 / 30 / 40(+주문력의 20%) ▶ 12 / 22 / 32 / 42(+주문력의 20%)
기본공격 적중시 체력 회복 : 4 / 6 / 8 / 10(+주문력의 8%) ▶ 6 / 8 / 10 / 12(+주문력의 8%) (에게~ 겨우2씩?)
E스킬의 기절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기절 지속시간 : 1.6 / 1.7 / 1.8 / 1.9 / 2초 ▶ 1.6 / 1.8 / 2 / 2.2 / 2.4초
나르입니다.
메가 나르
Q스킬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물리 피해량 : 25 / 70 / 115 / 160 / 205(+공격력의 140%) ▶ 45 / 90 / 135 / 180 / 225(+공격력의 140%)
W스킬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물리 피해량 : 25 / 55 / 85 / 115 / 145(+공격력의 100%) ▶ 45 / 75 / 105 / 135 / 165(+공격력의 100%)
헤카림입니다.
기본 마나, 기본 마나 재생 및 마나 재생 증가량이 늘어나고 마나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마나 : 277 ▶ 280
마나증가량 : 60 ▶ 40
기본 마나 재생 : 6.5 ▶ 7
마나 재생 증가량 : 0.6 ▶ 0.8
Q스킬의 마나소모량이 감소합니다.
마나 소모량 : 30(모든레벨에서) ▶ 28 / 26 / 24 / 22 / 20
W스킬의 마나소모량과 모든 피해 흡혈이 감소합니다.
마나 소모량 : 50 / 60 / 70 / 80 / 90 ▶ 50 / 55 / 60 / 65 /70
모든 피해흡혈 : 입힌 피해량의 25% (+추가 공격력 100당 2%) ▶ 입힌 피해량의 20%
케인입니다.
W스킬의 공격력 계수가 감소합니다.
물리 피해량 : 90 / 135 / 180 / 225 / 270(+추가 공격력의 130%) ▶ 85 / 130 / 175 / 220 / 265(+추가 공격력의 110%)
편의성 개선점도 있군요.
※이제 케인이 변신하게 될때 체력과 마나가 최대로 회복된다고 합니다.(무작위 총력전은 비활성화)
카직스입니다.
Q스킬의 공격력 계수가 감소합니다.
물리 피해량 : 70 / 95 / 120 / 145 / 170(+추가 공격력의 115%) ▶ 70 / 95 / 120 / 145 / 170(+추가 공격력의 110%)
킨드레드입니다.
E스킬의 둔화율 및 잃은 체력 비례 피해가 감소합니다.
물리 피해량 : 80 / 100 / 120 / 140 / 160(+추가 공격력의 80%)(+대상 잃은 체력의8% (+표식당 0.5%)) ▶
80 / 100 / 120 / 140 / 160(+추가 공격력의 80%)(+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
둔화율 : 1초 동안 50%(+주문력 100당 5%) ▶ 1초 동안 30%(+주문력 100당 5%)
럭스입니다.
기본 마나 재생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마나 재생 : 8 ▶ 7
기본 지속 효과 ▶ 마법 피해량 : 20~190(레벨에 따라)(+주문력의 20%) ▶ 30~200(레벨에 따라)(+주문력의 25%)
Q스킬의 속박 재사용 대기시간이 스킬 레벨에 따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1초(모든 스킬 레벨에서) ▶ 11 / 10.5 / 10 / 9.5 / 9초
E스킬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마법 피해량 : 70 / 120 / 170 / 220 / 270(+주문력의 80%) ▶ 65 / 115 / 165 / 215 / 265(+주문력의 80%)
나피리입니다.
기본 체력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대기시간이 증가하고 무리가 근접 공격에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기본 체력 : 650 ▶ 635
기본 지속 효과 ▶ 재사용 대기시간 : 25~10(레벨에 따라) ▶ 30~15(레벨에 따라)
※신규 : 이제 나피리의 무리가 근접공격에 100%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Q스킬의 피해량 및 체력 회복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시 최소 피해량 : 25 / 50 / 65 / 80 / 95(+추가 공격력의 70%) ▶ 30 / 45 / 60 / 75 / 90(+추가 공격력의 40%)
재사용 시 최대 피해량 : 70 / 100 / 130 / 160 / 190(+추가 공격력의 70%) ▶ 60 / 90 / 100 / 130 / 180(+추가 공격력의 70%)
재사용 시 체력 회복량 : 45 / 65 / 85 / 105 / 125(+추가 공격력의 40%) ▶ 45 / 60 / 75 / 90 / 105(+추가 공격력의 40%)
E스킬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돌진 물리 피해량 : 35 / 50 / 65 / 80 / 95(+추가 공격력의 60%) ▶ 35 / 50 / 65 / 80 / 95(+추가 공격력의 50%)
폭발 물리 피해량 : 65 / 100 / 135 / 170 / 205(+추가 공격력의 50%)▶65 / 100 / 135 / 170 / 205(+추가 공격력의 80%)
오리아나입니다.
체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체력 증가량 : 105 ▶ 110
W스킬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마법 피해량 : 60 / 105 / 150 / 195 / 240(+주문력의70%) ▶ 70 / 120 / 170 / 220 / 270(+주문력의 70%)
퀸입니다.
체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체력 증가량 : 99 ▶ 107
Q스킬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물리 피해량 : 20 / 45 / 70 / 95 / 120(+공격력의 80 / 90 / 100 / 110 / 120%)(+주문력의 50%)
▶ 20 / 40 / 60 / 80 / 100(+공격력의 80 / 90 / 100 / 110 / 120%)(+주문력의 50%)
E스킬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물리 피해량 : 40 / 70 / 100 / 130 / 160(+추가 공격력의 20%) ▶ 40 / 65 / 90 / 115 / 140(+추가 공격력의 20%)
사미라입니다.
기본 체력이 증가합니다.
기본 체력 : 600 ▶ 630
트린다미어입니다.
공격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공격 사거리 : 125 ▶ 175
공격력 : 72 ▶ 68
트위스티드 페이트
Q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마법 피해량 : 60 / 100 / 140 / 180 / 220(+주문력의 80%) ▶ 60 / 100 / 140 / 180 / 220(+주문력의 90%)
벡스입니다.
Q스킬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마법 피해량 : 60 / 105 / 150 / 195 / 240(+주문력의 70%) ▶ 70 / 115 / 160 / 205 / 250(+주문력의 70%)
W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20 / 18 / 16 / 14 / 12초 ▶ 16 / 15 / 14 / 13 / 12초
바이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보호막의 체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보호막 흡수량 : 바이 최대 체력의 10% ▶ 12%
W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3초 ▶ 4초
E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4 / 12.5 / 11 / 9.5 / 8초 ▶ 12 / 11 /10 / 9 / 8초
R스킬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물리 피해량 : 150 / 325 / 500(+추가 공격력의 110%) ▶ 150 / 275 / 400(+추가 공격력의 90%)
제라스입니다.
기본 마나 재생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기본 마나 재생 : 8 ▶ 6.85
대기시간 반환 : 2초 ▶ 2.5초
W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량 : 70 / 80 / 90 / 100 / 110 ▶ 80 / 90 / 100 / 110 / 120
신짜오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체력 회복량이 조정됩니다.
3회 중첩 시 체력 회복량 : 6~74(레벨에 따라)(+공격력의 10%)(+주문력의 65%)
▶최대 체력의 3 / 3.5 / 4% (1 / 6 /11레벨에서)(+주문력의 65%)
조이입니다.
기본 체력 재생이 증가합니다.
기본 체력 재생 : 6.5 ▶ 7.5
E스킬의 수면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마법 저항력 감소량이 증가합니다.
마법 저항력 감소 : 20 / 22.5 / 25 / 27.5 / 30% ▶ 30%(모든 스킬레벨에서)
전부 타자로 쳐서 하는거라 손이 아프네요 ㅠㅠ 1시간이 지났습니다.. 다음은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바라기
탐식 추가 공격력 제공 조건 : 체력 50% 이상 ▶ 70% 이상
드락사르의 황혼검
기타대상 지정 불가 효과와 기능적으로 일치하게 변경
이제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을때 착용자가 피해 면역이 되지 않습니다.
이제 발동 시 포탑 공격이 아닌 투사체를 파괴합니다.
저녁갑주
광휘 피해량 증폭 : 10% ▶ 7%
선혈포식자
체력 : 300 ▶ 400
불멸의 철갑궁
생명선 보호막 흡수량 : 215~500(11~18레벨에서) ▶ 290~500(11~18레벨에서)
쇼진의 창
조합가격 : 100 ▶ 525
공격력 : 65 ▶ 60
체력 : 350 ▶ 500
드래곤의 힘 : 근접 챔피언 8(+추가 공격력 8%) / 원거리 챔피언 6(+추가공격력의 6%)의 스킬가속
▶근접 챔피언 16(+추가 공격력의 4%) / 원거리 챔피언 12(+추가 공격력의 3%)의 스킬가속
스태틱의 단검
챔피언 대상 추가 피해량 : 100~180(레벨에 따라)(+주문력의 30%) ▶ 100~180(레벨에 따라)(+주문력의 15%)
발걸음 분쇄기
체력 : 300 ▶ 375
다음은 룬입니다. 끝이 보입니다.
외상
외상 한도 : 145골드로 시작 + 분당 5 ▶ 100골드 시작 + 분당 8(18분부터 상향)
에이고 더 있는데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사진도 넣을까 했는데 나중에 생각을 해보겠습니다.